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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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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EW 강사
Tour AD VF   WOOD
2024년 신모델 [10월 출시예정!!!!]

 

New TourAD 2024년 신모델 VF  [10월 출시예정!!]

강하게 쳐내며 가볍게 휘두르는 로우런치 진화형 샤프트

 

 

 

  

 

 

  

 

 

TOUR AD VF」시리즈는, 좌우의 휘어짐이 두려워 풀스윙을 어려워하는 플레이어를 타겟으로 한 샤프트로,  

 

버트부에 토레이카®M40X를 채택, 스윙시 래그와 처짐을 억제하여, 강하고 날카롭게 스윙하기 쉽습니다.

강한 다운스윙에 힘을 쓰더라도, 스무스한 움직임에 타이밍 잡기 편한 설계로

스핀이 너무 걸리거나, 타구의 흩어짐을 억제하고 더 멀리, 더 정확한 샷으로 이어집니다.  

휘어짐과 강인함을 갖춘 토레이카®T1100G로 팁부분에서 중간부분에 걸쳐 길게 채용

 에너지 전달을 극대화 하고, 타점의 분산을 억제하여 볼의 초속을 높입니다.


토레이카 ® T1100G

나노레벨에서 섬유구조를 치밀하게 조절하는 소성기술로 고강도와 고탄성률화 양립 실현


토레이카®M40X

토레이의 탄소섬유 토레이카®MX 시리즈의 신 그레이드 M40X의 성능을 효과적으로 발휘시키기 위하여

토레이가 그라파이트 디자인을 위한 프리프레그를 전용 설계.

 

 

 

 

SPEC


모델

플렉스

중량(g)

토크(deg.)

Butt 직경

(mm)

Tip 직경/병렬

(mm)

킥포인트

VF-4

R2

46

5.6

15.10

8.50 / 75 

미드하이킥

R1

46

 5.5

15.10

S

47

 5.5

15.15

VF-5

R2

55

 4.3

15.15

R1

55 

 4.3

15.15

S

56 

 4.3

15.20

X

59 

 4.3

15.30

VF-6

SR

64

 3.3

15.25

S

65 

 3.3

15.30

X

67 

 3.3

15.35

TX

68

 3.3

15.40

VF-7

S

74

 3.0

15.30

X

75

 3.0

15.35

TX

77

 3.0

15.40


 

· 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.

· 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,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.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+ 팁 커트가,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.

· 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,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,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· 클럽 조립 ,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· 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