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【MJ-5】 샤프트 선단부의 탄성이 이상적인 고탄도를 실현.
【MJ-6】 안심하고 강하게 휘두를 수 있는 자신감과 기분 좋은 탄력감.
【MJ-7】 중간부분의 강도를 높여서 탄성과 타구감 둘 다 만족시키는 투어용 샤프트.
【MJ-8】 중간부분이 고강도로 설계되어 팁과과 버트의 휨을 이용, 탄성을 콘트롤 함.
샤프트 선단부의 탄성이 이상적인 고탄도를 실현 합니다. 이 샤프트는 중간 부분의 강성을 유지하면서 수중(그립안쪽) 의 강성을 높인 샤프트이며 탄력과 탄성 두가지를 모두 만족 시켜 드립니다. 강한 스윙에도 공이 왼쪽으로 휘지 않아 언제나 자신감 있는 스윙을 가능하게 합니다. 저 스핀이 유행인 골프클럽 트랜드에 맞게 최적화 되었으며 높은 탄도 더 길어진 비거리를 경험 할수 있습니다. 이미 투어 프로들 사이에서는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으며, 그 확실한 성능이 입증되고 있습니다.
SPEC
| 모델 | 중량 (g) | 토크(deg) | Tip 직경/병렬 (mm) | Butt 직경 (mm) | 플렉스 | 킥포인트 | 
| MJ-5 | 53 | 4.7 | 8.50 / 75 | 15.15 | R2 | 미들킥 | 
| R1 | ||||||
| 55 | 15.20 | S | ||||
| MJ-6 | 61 | 3.4 | 15.15 | SR | ||
| 62 | 15.20 | S | ||||
| 64 | 15.25 | X | ||||
| MJ-7 | 71 | 3.2 | 15.25 | S | ||
| 72 | 15.30 | X | ||||
| MJ-8 | 83 | 2.8 | 15.25 | S | ||
| 84 | 15.30 | X | 
· 팁의 지름은 미도장시의 값입니다.
· 샤프트 커트 방법에 대해서는 1W로 사용하는 경우, 기본적으로 팁 커트는 필요 없습니다. FW등에의 사용시는 호젤의 사용길이 + 팁 커트가, 샤프트 팁부분 패러렐의 길이를 넘지 않는 범위에서 강도 조정 하시기 바랍니다.
· 샤프트 팁부분 패렐의 길이를 넘는 호젤의 사용, 샤프트 팁부분을 도장면이상 깎은 호젤의 사용은, 샤프트 파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· 클럽 조립 ,진동수 측정 또는 그립의 교환시 샤프트를 너무 강하게 조이면 샤프트 분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· 상기 사양은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위해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